중문면세점 ‘11월이 가장 저렴’…특별 프로모션
중문면세점 ‘11월이 가장 저렴’…특별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11월 30일까지 일부 품목 30~50% 할인 판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오는 30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은 오는 30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하 JTO중문면세점, 사장 고승철)은 지난 11일부터 제주 방문 여행객과 도민을 대상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 특별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다.

코리아세일페스타 추진위원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관세청, 한국면세협회가 후원하는 국가대표 쇼핑 축제인 코세페는 올해로 9년째 진행되며, 오는 30일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이에 공사는 JTO중문면세점을 방문한 도민과 여행객을 대상으로 행사 기간 일부 품목을 최대 30~50% 할인 판매하는 한편 35만원 이상 구매객에게 SK상품권(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JTO중문면세점은 행사 기간 패션 물품(시계, 선글라스, 가방 등) 구매 고객 가운데 최다 수량 구매 고객, 최고 금액 구매 고객을 하루에 각 1명씩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을 발송할 예정이다.

아울러 JTO중문면세점 방문 인증샷 또는 코세페를 해시태그한 후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게시하면 카멜리아힐 입장권 1매를 선착순 20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JTO중문면세점 관계자는 코세페와 연계해 고객 수요, 가성비, 경쟁사 가격 등을 반영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이번 코세페를 통해 도민과 제주 여행객에게 실속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재방문율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 중문면세점은 공항과 항만을 이용해 제주를 출도하는 도민과 여행객 모두 연간 6회 이용할 수 있다. 구매 한도액은 1회당 미화 800불이며, 주류 2(미화 400불까지)과 담배 10갑은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제주관광공사 인터넷 면세점(www.jejudfs.com)은 홈페이지와 모바일로 24시간 구매가 가능하다.

 

진주리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