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째 이어온 나눔…“보탬이 되도록 노력”
11년째 이어온 나눔…“보탬이 되도록 노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광동제약, 2013년부터 매년 기부와 사회공헌 사업 이어나가
광동제약은 최근 ‘사랑의 음료나눔’ 행사를 통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사회복지협의회에 1억원 상당의 음료 제품을 기부했다.
광동제약은 최근 ‘사랑의 음료나눔’ 행사를 통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사회복지협의회에 1억원 상당의 음료 제품을 기부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최근 ‘사랑의 음료나눔’ 행사를 통해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강지언), 제주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에 1억원 상당의 음료 제품을 기부했다. 
기부 물품은 인삼, 숙지황 등 엄선한 재료를 넣은 ‘광동 경옥진’과 100% 제주산 감귤농축액을 사용한 ‘탐라는 제주감귤’ 등이다.
해당 물품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제주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지원이 필요한 도내 복지시설 및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광동제약은 2013년부터 도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매년 1억원 상당의 음료 제품을 기부하고 있다. 또 ‘제주 희망&나눔 집수리 봉사’, ‘제주 유기동물 환경 개선 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구준모 광동제약 F&B영업본부장은 “ 제주삼다수 유통을 계기로 제주도민들에게 보다 건강한 일상을 선물하기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제주 지역사회와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도민에게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주도의회, 제주유나이티드FC 감사패 전달

제주특별자치도의회는 16일 의장 집무실에서 지역사회 공헌에 힘쓴 제주유나이티드FC(대표이사 구창용)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감사패는 제주유나이티드FC가 그동안 도민과의 유대감을 형성하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지역사회 문제 해결을 위한 도민 공감대 형성과 실천 노력을 한 공로로 수여됐다.

 

▲서귀포시, ‘상반기 귀농귀촌 기본교육’ 수료식

서귀포시는 시민과 예비 귀농귀촌인을 대상으로 운영한 ‘2023년 상반기 서귀포시 귀농귀촌 기본교육’을 마무리하고 지난 15일 시청 별관 2층에서 수료식을 개최, 교육생 115명에게 수료증을 수여했다.

 

▲道교원단체총연합회-효성, 업무협약

제주특별자치도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김경도)는 지난 15일 제주교통 회의실에서 법무법인 효성(대표 김효준)과 법률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학교 현장에서 발생하는 분쟁 및 법률적 문제 해결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합의했다.

 

▲한국교통안전공단 제주본부, 간담회 개최

한국교통안전공단 제주본부(본부장 이은성)는 16일 제주특별자치도 전세버스운송조합과 교통사고 예방, 교통안전 홍보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 전세버스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교통안전 대책을 협의했다.

 

▲제주특별자치도 소방안전본부, 화재안전점검 실시

제주특별자치도 소방안전본부(본부장 김수환)는 16일 국제 크루즈선 입항이 3년 만에 재개됨에 따라 외국인 관광객 방문에 대비하기 위해 도내 여객터미널 2개소와 면세점 2개소 등 관광객 이용시설을 대상으로 화재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