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육 발전 기여한 공무원에 정부포상
제주교육 발전 기여한 공무원에 정부포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道교육청, 상반기 퇴직 공무원과 모범공무원 15명에 포상 전수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30일 도교육청 제5회의실에서 2022년 상반기 퇴직 일반직공무원과 모범공무원에 대한 정부포상 전수식을 개최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30일 도교육청 제5회의실에서 2022년 상반기 퇴직 일반직공무원과 모범공무원에 대한 정부포상 전수식을 개최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30일 도교육청 제5회의실에서 2022년 상반기 퇴직 일반직공무원과 모범공무원에 대한 정부포상 전수식을 개최했다. 25년 이상 직무를 성실히 수행해 국가 및 제주교육발전에 기여한 일반직 퇴직공무원 7명이 공로를 인정받아 훈·포장 등 정부포상을 수상했다. 각자의 업무 분야에서 성실하고 창의적인 자세로 솔선수범하는 실무직 공무원 8명은 모범공무원 표창을 받았다.
다음은 포상자 명단.
▲녹조근정훈장 △강상훈·문성만
▲근정포장 △홍태유
▲모범공무원 표창 △양효숙 월랑초 교사 △김재흥 한림공고 교사 △신윤미 제주제일중 교사 △정현숙 토평초 교사 △김경심 중문고 지방교육행정주사 △양윤희 도교육청 총무과 지방교육행정주사 △강근실 서귀포시교육지원청 지방교육행정주사 △김동욱 도교육청 교육예산과. 

 

 

 

 

 

 

▲우리농업지키기운동 제주본부, 농산물 꾸러미 전달
㈔우리농업지키기운동 제주본부(본부장 고창균)는 29일 위성곤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서귀포시)과 도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사랑의 농산물 꾸러미 1000상자를 전달했다.
이날 고창균 본부장과 위성곤 국회의원은 사과, 감자, 양파 등 총 13종의 우리 농산물로 구성된 꾸러미를 도내 12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전달된 꾸러미는 각 시설을 통해 도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배송될 예정이다. 

 

 

 

 

 

▲제주해양경찰청, 신임 직원 정책 제안 경연대회
제주지방해양경찰청(청장 김인창)은 30일 대회의실에서 MZ세대인 신임 직원들이 업무와 관련된 창의적인 정책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도록 하는 ‘신임 직원 정책 제안 경연대회’를 개최했다. 

 

 

 

 

 

▲제주서부경찰서, 이승준씨에 감사장 수여
제주서부경찰서(서장 김영옥)는 30일 서장실에서 최근 주차된 차량을 들이받은 뒤 도주하는 음주 차량을 끝까지 추격해 피의자를 붙잡고, 2차 교통사고도 예방한 이승준씨(43)에게 감사장과 함께 포상금을 수여했다.

 

 

 

 

 

▲한국마약범죄학회 제주지회, 마약류 퇴치 캠페인
한국마약범죄학회 제주지회(지회장 고광언)는 지난 26일 ‘제36회 세계마약퇴치의 날’을 맞아 제주시지역 주요 도로변에서 도민들에게 마약류 퇴치 홍보 유인물을 배부하며 마약류 중독과 심각성을 알리는 캠페인을 전개했다.  

 

 

 

 

 

▲김양선 회장, 이웃돕기 쌀 기탁
김양선 성산포 숨비로타리클럽 회장이 지난 28일 서귀포시 성산읍(읍장 현길환)을 방문,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사용해 달라며 쌀 300㎏을 기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