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1회 제주도민체전 구호로 ‘함께 뛰는 도민체전, 함께 웃는 건강제주’가 선정됐다.


제주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준비기획단(단장 김대희)은 지난 14일 팀장 회의를 열고 대회 표어 및 포스터 공모 결과를 심의해 대회 구호 1점과 대회 표어 4점을 선정했다.


대회 표어로는 ‘역동하는 제주체육 감동 주는 도민체전’, ‘?다드렁 함께하고 ?디드렁 즐겨보자’, ‘함께하는 도민체전 으랏차차 신명나네’, ‘화합가득 도민체전, 건강으뜸 제주도민’이 각각 선정됐다


제51회 도민체전은 오는 4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서귀포시 일원에서 열리는데, 지난 10일까지 실시한 대회 표어 공모에는 모두 52점의 작품이 공모됐다.


대회 포스터 부문은 당선작(최우수작)을 선정되지 못했으며 응모 작품 중 조윤지(신제주초) 학생 작품이 우수작으로 선정돼으며, 별도 활용 가능한 대표 포스터는 전문가에게 의뢰키로 했다.


올해 대회는 지난해 제50회 대회 개최를 기점으로 운영개선 조사 연구를 실시를 통해 올해부터 일반부 경기는 읍·면·동 대항 경기로 전환되고, 학생부와 장애인부 경기를 포함해 총 51개 종목의 경기가 열린다.


한편 대회 참가 신청은 17일까지며, 개회식은 오는 4월 14일 오후 4시 강창학종합경기장에서 열린다.
조문욱 기자
mwcho@jeju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