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따뜻한 진료, 피부에 전해지는 온정의 손길
 서부종합사회복지관
 2024-02-28 17:24:07  |   조회: 29
첨부이미지
□ 서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문은정)은 2월 28일(수)에 한국한센복지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부 복지피부과의원(원장 김순택)과 협력해 무료 피부진료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 진료서비스를 통해 무좀, 습진, 가려움증, 기미 등 피부질환이 있는 지역주민들의 진단, 상담, 약 처방 등 피부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었다.

□ 진료를 받은 한 지역주민은 “한림 지역에는 전문 피부과가 없어서 피부 진료를 받기 위해서는 먼 거리를 이동해야 했는데 이렇게 오셔서 직접 진료를 봐주시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또 무료 진료지만 친절한 상담과 약도 처방해주시고 피부 관리법까지 설명해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자주 오셨으면 좋겠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 서부종합사회복지관은 2003년 4월 1일 개관이래 섬김, 나눔, 사랑의 실천적 가치로 복지 나눔을 통해 서부지역(애월읍·한림읍·한경면)의 지역주민에게 종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월읍, 한림읍, 한경면 지역을 중심으로 한 제주 서부지역의 사회복지, 주민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결손가정의 가족 기능 강화, 저소득 가정의 자립, 지역사회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행복공동체 완성, 후원금을 기반으로 한 맞춤형 복지사업 등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해 오고 있다.
2024-02-28 17:24:07
14.39.126.2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