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국민행복진흥원 제주특별자치도본부 출범식
 김상희
 2023-11-30 01:00:06  |   조회: 98
첨부이미지
꿈은 희망으로부터



왼쪽 가슴에 손을 얹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했다.
수많은 사람이 전국 각지에서 행사 예약 좌석을 가득 채웠다.
국민 행복진흥원 제주특별자치도 본부 출범식이 23년11월29일 제주 서귀포 강정리에 샤모니조트에서 진행됐다.

제주특별자치도 본부 회장인 이경용은 환영사를 바탕으로 중앙회장인 이도겸 회장님의 환영사까지 많은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이날 제주본부 각 부처 임원진들에게 임명장이 수여됐다.

국민들이 바른 말을 하는 사회에 구축으로 국민의 권리를 찾고. 범죄예방과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준비의 태세와 환경을 소중히 생각해야 하고. 교육을 중요시 여겨야 하는 과제와 1차산업에서 6차 산업까지의 기대 이상으로 소 상공인에게 희망을 그리고. 교통과 항공분과 까지 크나큰 기대를 걸어야 한다는 국민 행복진흥원의 사업목적을 제시했다.

제주본부 출범식으로 이루진 이번 행사에 참석하신 귀신들과 함께 오찬을 나누며 저녁 식사를 맛있게 먹고는 우리 꽃가람 시 순수문학회에 대한 덕담을 나누기도 했다.

국민 행복진흥원 중앙회 이도겸 회장님은 예전에 사단법인 환경과 사람들 중앙회에 계셨기에 제주 대표인 저를 반갑게 반겨주시며 칭찬을 많이 해주셨다.

옳고 바른 마음 제주본부 출범식 이후 이번 행사 건은 중앙회 출범식으로부터 부산본부 출범식 그리고 이번 제주본부 출범식으로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국민 행복진흥원 제주본부 부처별을 살펴보면 중앙회를 바탕으로 제주본부 이경용 회장 및 자문위원 10인 고문 10인 수석 부의장. 부회장 5인 사무총장 및 분과위원회에 여성 분과위원회. 청년분과위원회. 사회 봉사분과위원회 문화예술진흥 분과위원회. 체육진흥 분과위원회. 관광진흥 분과위원회. 범죄예방 마약 퇴치 분과위원회. 기후 위기 대응 분과위원회. 차세대리더발굴양성분과 위원회. 환경분과위원회. 교육. 홍보분과위원회. 1차산업 및 6차산업 진흥 분과위원회. 사회복지분과위원회. 소 상공인진 흥분과 위원회. 행정분과위원회. 교통. 항공 분과위원회 등. 사업계획대로 추진 할 예정이라고 발표를 했다.

제주 시내에서 1시간 가략 소요되는 시간임에도 행사를 무사히 마치고 제주시 임원진을 모시고 귀가했다.

더 발전되는 제주특별자치도의 행정과 관광산업과 더불어 환경을 중요시 하는 대책 마련을 위한 기안 문서들이 사단법인 환경과 사람들 제주 대표인 내 머릿속에 맴돌고 있다.

이 또한 열정이리라 생각하며 사단법인 한국 식물복지사협회 업무도 환경을 중요시 하고 식물복지에도 연구 개발하는 업무들이 이제 하나둘 숙제로 풀어 나가야겠다고 다짐을 해본다.

국민의 권리
국민은 나라의 주인이다.
나라가 없는 백성은 슬프다.

백성이 있어야
임금도 있다.

자연이 있어야 사람이 산다.
자연과 사람은 하나이다.

아름다운 자연이 있음으로써
좋은 글과 작품이 탄생한다.

인생은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것
자연이 있으니 사람이 있다.

행복해야 할 권리
국민행복 진흥원에서 ㅡ

스토리 텔링 작가 김상희
사단법인 한국식물복지사협회 이사장
포토 시를 개발하고 발표하는 작가
대한민국 국가원로회 제주지부 홍보국장
사단법인 한국문인협회 28대 홍보위원회 위원
사립탐정
민간조사사
여론 정보 분석사
2023-11-30 01:00:06
49.161.19.3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