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제주지역본부 초록우산 지원 "우리가 만든 우리무대" 원, 봉개, 함덕지역아동센터 아동운영위 "난타동아리 페스티벌" 성공적으로 개최
 원지역아동센터
 2023-11-10 15:48:54  |   조회: 202
첨부이미지
2023년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본부장 : 변정근) 공모사업으로 원, 봉개, 함덕지역아동센터에서 난타동아리 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원지역아동센터(센터장:신상오)는 제주지역 봉개지역아동센터(센터장 : 조은향), 함덕지역아동센터(센터장:명혜숙)와 업무협약을 통해 "아이들의 주도적이고 주체적인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의 지원을 받아 난타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
난타페스티벌은 원.함덕,봉개지역아동센터의 대표 아동운영위원을 선발하여, 공연의 기획부터 실행, 평가까지 전 과정을 아이들이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 프로그램이다.
난타페스티벌은 아동운영위에서 안건을 모으고, 회의하고, 협의하는 과정을 아이들 스스로 해봄으로서 자신의 삶의 주인공으로 주도적인 성장, 주체적인 성장을 지향한다.

이 공연을 관람하신 많은 관객분들의 환호가 있었으며, 아이들 스스로가 만들었다는 것에 놀라움과 기쁨, 성장을 지지해주셨다. 초록우산의 촬영팀에서도 아동운영위의 활동모습을 취재, 인터뷰하며, 아이들의 사기 진작에도 큰 성과가 있었다.

또한 이번 난타페스티벌에 안덕지역아동센터 "안덕천사두드림", 삼화LH지역아동센터 "멜로D", 한림 상명 어르신팀 "얼싸좋다 신난타"의 초청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무대가 되었다.

원, 함덕, 봉개 지역아동센터는 아이들의 주도적인 성장을 응원하며, 초록우산 제주지역본부와의 지속적인 업무협약을 기대한다고 하였다.
2023-11-10 15:48:54
122.40.201.11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