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
구좌읍청소년지도협의회ㆍ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제1회 구좌 청소년 문화 페스티벌’ 성황리에 개최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2023-06-13 14:35:57  |   조회: 71
첨부이미지
구좌읍청소년지도협의회에서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제1회 구좌 청소년 문화 페스티벌’이 250여명의 청소년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동녘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페스티벌은 구좌읍(읍장 오상석) 지원으로 구좌읍청소년지도협의회(회장 김현영)와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지선)이 공동 주관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페스티벌은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키우고 뽐낼 수 있도록 마련된 페스티벌로 지역 내 청소년으로 이루어진 15개 팀이 참여하였으며, 댄스 및 보컬ㆍ랩ㆍ밴드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동제주종합사회복지관 김지선 관장은 "구좌읍 청소년들의 재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에 대해 감회가 새롭다면서 맘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구좌읍청소년지도협의회 김현영 회장은 “지역 내 많은 기관 단체에서 우리 청소년들이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해주셔서 감사하다”, “이들이 밝고 건전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좌읍청소년지도협의회는 이번 행사 외에도 청소년 선도 보호 활동 및 지역사회의 유익한 환경 조성을 구성하고자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2023-06-13 14:35:57
27.100.214.1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