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아라동)민원처리 시책인 "3플러스 운동" 실천을 다짐하며...
 아라동
 2009-05-04 18:25:26  |   조회: 22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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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라동 주민센터(동장 임희철)에서는 2009년을 『친절1번지 아라동 만들기』 원년으로 설정하여 본격적인 친절운동 전개하고 있다.
□ 2009. 5. 4(월) 08:40 아라동주민센터 민원실에서 직원들이 모두 모여 부서내 CS강사(행정6급 서연지)의 지도아래 간단한 몸풀기 스트레칭과 함께 아라동 민원처리 시책인 3플러스 운동(방문 민원인에게 한번 더 인사드리기, 민원신청시 필요한 절차나 내용을 한번 더 알려드리기, 생활민원 불편사항 처리시 한번 더 찾아가기) 다짐결의 등 친절교육을 실시한 바,
□ 전직원 CS(고객만족) 강사제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 아라동 친절교육은 직원 모두에게 “나도 친절강사”라는 자부심 고취를 통해 공직내부 친절마인드 강화는 물론 고객만족 감동행정 실현 및 행정 신뢰도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또한 공직내부의 친절운동을 민간부문으로 확산시켜 국제자유도시민으로서 친절 이미지 정립에도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2009-05-04 18:25: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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