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구좌읍 친절1번지 만들기 운동 추진
 구좌읍
 2009-04-09 10:22:08  |   조회: 2399
첨부이미지
○ 구좌읍(읍장 강승부)에서는 직원 친절마인드 향상을 통해 민원불편 제로화 및 고객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민원복을 착용하여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주2회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 2009. 4. 9(목) 08:40 직원들이 모두 모여 오늘의 고객만족 강사(행정6급 박영철)의 지도아래 가벼운 몸풀기 동작을 시작으로 민원인 응대요령 및 ‘눈맞으면 인사하자’ 박수치며 복창하기 등 친절교육을 전직원이 고객만족 강사가 되어 친절서비스 구좌1번지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 또한 자체적으로 전화응대 친절도 모니터링을 실시한 결과 종합적으로는 전화받는 태도가 우수하다고 평가되었고 끝맺기 인사 및 끊는 순서의 끝맺기에서 다소 미흡하다고 느껴 친절여부에 대한 자신의 반성과 개선의지를 표함으로써 주민과 함께하는 친절1번지 구좌만들기에 앞장서서 국제자유도시민으로서의 친절이미지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09-04-09 10:22:08
211.184.197.2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