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정년퇴임 프로필
서귀포시 정년퇴임 프로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강문송 사무관

강문송 사무관(60)은 1978년 남제주군 성산읍에서 공직을 시작한 이래 서홍동장, 송산동장, 녹색환경과장 등을 역임했다. 재임 중 국무총리 표창, 내무부장관 표창, 도지사 표창 등을 받았다. 서귀포시 예래동 출신이다.



▲양경환 사무관

양경환 사무관(60)은 1975년 남제주군 서귀읍에서 공직을 시작한 이래 중앙동장, 중문동장, 지역경제과장 등을 역임했다. 재임 중 국무총리 표창, 문화관광자원부장관 표창, 안전행정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서귀포시 보목동 출신이다.



▲오상옥 사무관

오상옥 사무관(60)은 1981년 서귀포시 서홍동에서 공직을 시작한 이래 대륜동, 감귤농정과 등을 거쳐 서귀포보건소 보건행정과장을 역임했다. 재임 중 내무부장관 표창, 환경처장관 표창, 문화관광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서귀포시 서홍동 출신이다.



▲오성옥 사무관

오성옥 사무관(60)은 1975년 남제주군에서 공직을 시작한 이래 서귀포보건소, 종합민원실을 거쳐 중앙동장을 역임했다. 재임 중 내무부장관 표창,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서귀포시 동홍동 출신으로 퇴임과 함께 녹조근정훈장을 받는다.



▲이근홍 사무관

이근홍 사무관(60)은 1975년 남제주군 표선면에서 공직을 시작한 이래 영천동장, 감귤농정과장, 송산동장 등을 역임했다. 재임 중 국무총리 표창, 농림수산식품부장관 표창, 내무부장관 표창 등을 받았다. 서귀포시 예래동 출신이다.



▲진승정 사무관

진승정 사무관(60)은 1975년 남제주군 안덕면에서 공직을 시작한 이래 중앙동장, 서귀포보건소 보건행정과장, 정방동장 등을 역임했다. 재임 중 내무부장관 표창, 도지사 표창 등을 받았다. 서귀포시 법환동 출신으로 퇴임과 함께 녹조근정훈장을 받는다.



▲고윤식 주무관

고윤식 주무관(60)는 1982년 남제주군 표선면에서 공직을 시작한 이래 남원읍, 제주도 환경녹지과 등을 거쳐 남원읍 부읍장을 역임했다. 재임 중 산림청장 표창, 도지사 표창 등을 받았다. 서귀포시 상효동 출신이다.



▲박명범 주무관

박명범 주무관(60)은 1984년 남제주군 안덕면에서 공직을 시작했다. 재임 중 재해대책업무 추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안전부장관 표창을 받았고 그 외에도 도지사 표창, 남제주군수 표창 등을 받았다. 서귀포시 안덕면 출신이다.



▲부동석 주무관

부동석 주무관(60)은 1991년 남제주군 표선면에서 공직을 시작했다. 재임 중 구제역 특별방역 추진에 기여한 공로로 받은 도지사 표창 외에도 남제주군수 표창도 받았다. 서귀포시 표선면 출신이다.



▲송시영 주무관

송시영 주무관(60)은 1992년 남제주군 건설과에서 공직을 시작한 이래 남제주군 관광지관리사무소, 서귀포시 도서관운영사무소, 공원녹지과 등에서 행정 발전에 기여했다. 재임 중 도지사 표창, 남제주군수 표창을 받았다. 제주시 봉개동 출신으로 퇴임과 함께 국무총리 표창을 받는다.



▲이원우 주무관

이원우 주무관(60)은 1986년 남제주군 남원읍에서 공직을 시작한 이래 서귀포보건소, 총무과 등에서 근무하며 행정 발전에 기여했다. 재임 중 도지사 표창, 남제주군수 표창 등을 받았다. 서귀포시 하효동 출신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