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 지점장 프로필
제주은행 지점장 프로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페이스북
  • 제주의뉴스
  • 제주여행
  • 네이버포스트
  • 카카오채널

장수종 이도지점장

장수종 이도지점장(45.사진)은 1982년 제주은행에 입사한 후 모슬포지점, 총무부, 서울분실장을 거쳐 2003년 공항지점장으로 근무해오다 이번에 이도지점장으로 발령됐다.

온화한 성격의 소유자로 직원간 융화력이 탁월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 장 지점장은 이도2지구개발 등 이도지역에 집중적인 영업력이 필요하다며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애월읍 고내리 출신으로 제주산업정보대학을 졸업했으며 가족으로 부인 고영애씨와 1남1녀.


김기덕 서문지점장

김기덕 서문지점장(47.사진)은 1983년 제주은행에 입사한 후 공항지점, 서귀포지점, 강남지점, 총무지원부 인사팀장, 공항지점장을 거쳐 2003년 남원지점장으로 근무하여 오다 이번 인사에서 서문지점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인사팀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직원의 고충을 누구보다 잘 파악해 부하직원으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얻고 있다.

김 지점장은 제주시 출신으로 제주산업정보대학을 졸업했으며 가족으로 부인 김영숙씨와 2남.


오상훈 표선지점장

오상훈 표선지점장(47.사진)은 1985년 제주은행에 입사한 후 전산정보부,고객업무부,카드업무실장을 거쳐 2003년부터 서문지점장으로 재임해던 중 표선지점장으로 발령됐다.

전산부와 고객부 근무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에 맞는 프로세스에 역점을 두는 영업을 전개한다는 평을 듣고 있는 오 지점장은 고객 한 분 한 분 찾아가는 영업을 펼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구좌읍 하도리 출신으로 제주제일고와 명지대를 졸업했으며 가족으로 부인 임성렬씨와 1남.



장수익 남원지점장

장수익 남원지점장(46.사진)은 1984년 제주은행에 입사한 후 전산정보부, 서귀포지점, 서광로지점을 거쳐 2003년부터 이도지점장으로 근무하여 오다 이번 남원지점장으로 이동했다.

장 지점장은 남원지역이 관광지로 개발 잠재력이 많은 지역임을 감안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로 남원지점이 지역 최고의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장 지점장은 애월읍 애월리 출신으로 제주산업정보대학을 졸업했으며 가족으로 부인 허은희씨와 1남 2녀.


김성욱 동문지점장

김성욱 동문지점장(44.사진)은 1986년 제주은행에 입사한 후 서문지점, 강남지점, 여신심사부, 리스크관리부를 거쳐 2003년부터 표선지점장으로 근무하여 오다 이번 동문지점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만능 스포츠맨으로 불릴 만큼 활달한 성격의 소유자인 김 지점장은 침체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지역상권을 위해 여신심사부 근무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SOHO(소상공인)에 대한 영업에 주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애월읍 애월리 출신으로 제주상고와 제주산업정보대학을 졸업했으며 가족으로 부인 최정숙씨와 1남.


한상엽 공항지점장

한상엽 공항지점장(46.사진)은 1986년 제주은행에 입사한 후 종합기획부 차장, 검사부 검사역, 중문지점장, 신제주지점장을 역임한 후 서강대 경영대학원 MBA과정을 거쳐 이번 인사에서 공항지점장으로 발령됐다.

주변으로부터 금융업무에 밝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한 지점장은 검사부 및 일선 영업점 경험을 바탕으로 탁월한 업무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 지점장은 서귀포시 서귀동 출신으로 제주일고와 제주대를 졸업했으며 가족으로 부인 양성애씨와 2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